먹방리뷰

분당 정자동 최고급 숙성 부채살 & 삼겹살 배달 후기

잊별 2021. 5. 19. 23:55
반응형

 

 비 오는 날 문득 삼겹살이 너무 먹고 싶은데 비가 와서 나가기는 싫고, 고민하다 결국 배민 어플을 켜고 있는 나를 발견. 삼겹살이 배달이 된다니, 너무 놀라워 망설임 없이 주문을 하게 됐어요. 정말 배달이 안 되는 음식이 없는 거 같아요. 

 

 

 

 고민한 끝에 주문하게 된 곳은, ‘최고급 숙성 부채살 & 삼겹살’이라는 가게였어요. 혼밥 혹은 2인 가구에게 먹기 적당한 메뉴들로 구성되어 있고, 평들도 나쁘지 않아 선택하게 된 계기이기도 했죠. 

 

 

 

 

 고기가 식지 않도록 보온팩에 잘 포장되어 도착했다. 뜨끈뜨끈함이 가득 느껴지니 굳이 가게에 가서 먹지 않아도 좋은 거 같았어요. 

 

 

 고기 소스도 같이 배달되어져 왔어요. 야채 싱싱함도 나쁘지 않았고, 고추는 오이 고추였음 더 좋았을 텐데 살짝 아쉬움이 남았어요. 공깃밥 위에 붙여져 있는 생와사비. 명이나물 위에 삼겹살을 얹고 그 위에 와사비 조금 얹어 먹음 그 맛!  다들 아시죠? 상상되는 맛! 

 

 

 

 

 빨리 오픈해서 먹어보도록 할게요 ? 

 

 

 

 

 리뷰 이벤트로 고기 50-100g 정도 추가로 선택해서 받았지만 고기 양이 생각보다 많았어요! 

 

 

 

 

 차돌된장찌개도 따듯했지만 좀 더 데워서 먹음 더 맛있을 거 같았어요! 하지만 귀찮아서 그냥 먹기로! *^^^^* 차돌박이는 물론 건더기가 많았고, 맛도 좋더라구요.

 

 

 

 

다만 아쉬운 점을 꼽자면, 고기 양에 비행 채소나 명이나물 양이 조금 적어서 아쉬웠어요. 먹다 보니, 고기만 남았더라는. 

 

 

 

 

 고기 먹으면서 특유의 잡내도 나지 않아서 좋았구요. 양도 푸짐해서 정말 충분히 배부르게 먹었던 거 같아요. 다만, 삼겹살의 기름이 밑에 많이 깔려있다 보니 밑에 깔린 고기는 기름 때문에 조금 느끼했는데 ㅠㅠ 종이호일을 깔아서 기름들을 조금 덜 먹을 수 있게 해 주면 참 좋겠다는 점, 채소와 곁들여 먹을 반찬들도 좀 더 많이 주셨으면 좋겠더라구요. 다음번에 주문할 때, 채소와 밑반찬 더 달라고 요청해야겠어요! 혼밥으로도 먹기 좋은 메뉴가 있기에 혼자 밥 먹을 일 생기면 주문해서 먹기에도 만족스러운 곳 :) 

오늘도 저녁 한 끼 성공!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