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방리뷰

청담동 마녀김밥, 이영자 추천 맛집으로 분당 정자역 배달 후기

잊별 2021. 5. 8. 00:00
반응형

 

 

 

 

 

코시국이 여전히 지속되는 요즘, 거의 바깥에서 사먹는 일이 많지 않은 우린 김밥이 오랜만에 먹고 싶어서 마녀김밥 주문을 했어요 ! 마녀김밥은 이영자 추천 맛집으로도 유명하잖아요? 청담동에 본점을 두고 있는 마녀김밥.  예전에 한번 우연히 마녀김밥 먹어본 적 있는데 너무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 처음 먹어본다는 오빠에게 추천하며 시켜본 마녀김밥이었어요 ! 

 

 

 

 

 

 

역시 기본 마녀김밥은 빠질 수 없죠 ! 그리고 계란마니김밥도 같이 주문했어요 ! 최소 주문금액이 1만원이상이었기 때문에 맞춰서 주문하기 위해 음료도 두개 주문하고 기다렸어요 ! 평일 저녁시간대에 배달 소요시간 대략 30분 정도 걸린거 같아요.

 

배달이 시작되었다는 카톡알림과 함께 두근두근 설레이는 마음으로 김밥 기다리는중 !

 

 

 

 

우와, 드디어 도착 ! ㅠㅠ  배고프다아 배고파아 ㅠㅠㅠ

 

 

 

 

김밥엔 역시 라면이 빠질 수 없잖아요? 김밥과 라면의 조합은 찐 ! 국룰이니까 ❤

아낌없이 숙주가득 넣고, 파송송 계란탁 !!!!! 맛있게 익은 라면은 해장하기에도 딱 좋은 느낌의 진한 국물이 느껴졌어요.

 

 

 

 

 

겉으로 봐서는 구별이 전혀 안가는 계란마녀와 마녀김밥 !  통통한 밥을 안고 있는 김밥을 이제 먹어볼게요 ?

 

 

초점이 빗나가 버린 사진  ㅠㅠㅠ 

 

 

짜잔 ! 다시 찍어봤는데요,  계란이 반이상 차지하고 있는 계란마니김밥 ! 역시 이름답게 계란이 가득가득 채워 있었어요 ! 계란만 있는게 아니라 상큼하게 오이와 단무지, 당근이 들어 있어 심심하지 않게 만들어진 김밥. 계란 마니김밥도 맛있긴 했는데, 개인적으로 오리지널 마녀김밥 만큼은 아니었던거 같아요 ! 계란마니보다 이영자 추천 메뉴 묵은지 김밥을 먹어볼 걸 그랬나봐요, 

 

 

 

 

 

대망의 마녀김밥 ! 역시 마녀김밥 최고 ㅠㅠ 오리지널 마녀김밥은 맛살튀김으로 바삭바삭한 식감이 살아있는 김밥이었어요 ! 일반 김밥과 다른 차이점을 두고 있어 간간이 생각나는 김밥인거 같아요.  마녀김밥이 인기 있는 이유가 있는 법 !

 

 

 

김치 위에 얹어 먹음 정말 금상첨화 ! 시원하고 개운한 맛을 느낄 수 있더라구요 ! 김치와 김밥의 조화 또한 빼먹기엔 아쉬운 조합이 아닐까싶어요 !  역시 김밥은 마녀김밥 :) 아직 드셔보지 않으셨다면 꼭 추천하고 싶은 김밥이에요 ~ 오빠랑 앞다투어 서로 먹기 바빴던 김밥이 아닌지, 입맛 까다로운 오빠도 맛있다고 인정한 김밥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