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는리뷰/방송예능

넷플릭스에서 난리 난 솔로지옥 결말 최종 커플은?

잊별 2022. 1. 9. 13:07
반응형



이미국 인기 데이팅 프로그램 투핫처럼
한국판 투핫으로 불리우는 이름하여 "솔로지옥"

지옥도와 천국도로 나뉘는데
지옥도에서 커플이 되어야만
천국도로 나갈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는
연애 데이팅 예능 프로그램이에요.




1월 8일자로 최종회까지 오픈되었어요.
지난 6회에서는 문세훈이 천국도에 같이 갈
사람으로 신지연을 부르면서 끝이 났는데요.




중간에 새로 들어온 여자 두명 중에서
같이 갈 줄 알았는데, 역시 대다나다!
의지를 꺾지 않고, 절대 포기란 없이
신지연을 선택할 거라 생각을 못했어요.
역시 열 번 찍어 안 넘어가는 나무 없다는
말이 있듯이 끊임없이 표현하면 알아주나봅니다.





솔로지옥 결말, 커플 매칭은?


출연진들은 유명한 인플루언서였는데,
사실상 잘 몰랐던 출연진들이 대다수!


중간에 등장했던 남자 차현승 직업은
댄서와 모델로 활동을 겸하고 있다고 해요.
선미 댄서로 굉장히 유명하다고 하더라고요.

김현중과 차현승 두 사람은 실제로 친분이 있고
심지어 이성 취향도 같나봅니다. 송지아를
선택한 걸 보면 말이죠. 김현중과 차현승
두 남자 각기 다른 매력이 돋보여서 어딜가나
인기남일 거 같아요. 김현중은 꽃미남형 몸좋은
오빠(?)같은 느낌이라면, 차현승은 섹시한 느낌이
더욱 드는 느낌이 들더라고요!




솔직히 차현승과 송지아의 천국도 가게되면서
사실 조금 마음이 흔들릴 거라 생각이 들더라고요.
인터뷰에서 송지아의 이상형에 가까운 사람이
차현승이라고 밝히기도 했으니까요.
과연 송지아의 선택은? 아래에서 알려드릴게요!



문세훈의 지목으로 함께 천국도를 다녀온 이후로,
세훈에 대한 마음이 많이 변화되었음을 보여주었어요.
데이트권 게임 2등을 따낸 신지연 또한 문세훈을
지목해 두사람은 다시금 천국도로 향했죠.




천국도에서 보다 더 진실된 속 마음까지 속시원히
터트렸죠. 그 동안 쌓인 오해를 푸는 시간도 가졌어요.
문세훈은 신지연이 자신에 대해 맘이 없는걸 알았기에
포기해야할까 싶다가도 계속 신경쓰인다는 속마음을
터놓았어요. 신지연도 심적부담이 컸던 걸 얘기하면서
세훈에게 미안함에 눈물을 보이기도 했죠.






솔로지옥 커플매칭 4커플 탄생!


신지연 💛 문세훈


제일 궁금하기도 했던 신지연의 선택이었는데요.
두 번의 천국도행으로 세훈에게 마음의 문을 열게
되면서 세훈과 손을 맞잡으며 지옥도를 벗어났죠.
신지연에게 끝까지 직진했던 문세훈,
결국 사랑쟁취하는데 성공했네요!




강소연 💛 오진택


신지연과 천국도를 가게 되면서 강소연에게
충격을 주었던 오진택이었어요. 그렇게 갈대같은
남자(?)의 마음을 보여주는 건가 싶었는데요.
후반부에 강소연을 챙기고, 거기에 강소연의
적극적인 태도로 보이면서 두 사람은 다시
불타오르네🔥🔥🔥🔥🔥🔥🔥🔥





안예원 💛 김준식


이 두 커플은 역시 될 거 같긴 했어요. 근데 마지막
마무리를 재밌게 해주는 바람에 놀람과 기쁨을
안겨주는 안예원 덕에 기쁨의 배가 된 커플이에요.





차현승과 김현중일거라고 생각했는데 생각지도(?)
못한 최시훈까지 송지아를 선택하면서
3:1 경쟁구도를 보여주었는데요.
과연, 송지아의 선택은? 다들 예상하셨나요?





송지아 💛 김현중


"가자, 강아지!"
김현중을 선택하고 가는 송지아!
두 사람이 될거다 다들 예상했나요? 하하.
사실, 차현승이 처음부터 들어왔더라면,
아마 선택이 바뀌었을 수도 있을거라고
생각이 들긴 했어요. 그렇지만, 초반부터
두 사람은 서로에 대한 마음을 보여주고
얘기한 것이 더 컸다고 생각이 들더라고요.



이로써 솔로지옥이 났네요.
시즌 2도 곧 하겠죠?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