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잇슈

범죄도시3 씬스틸러 초롱이 고규필은 누구? (인스타, 나이, 여친

잊별 2023. 6. 12. 13:06
반응형

 

최근에 개봉한 범죄도시3 이번에 개그 요소가 더욱 가미가 되어 웃음 킬링 포인트가 많았던 영화 범죄도시3이었어요. 특히, 어느 캐릭터보다도 씬스틸러였던 범죄도시3 초롱이! 과연 그는 누구인가?

 

 

범죄도시3 초오링이는 허세 가득하면서 날티나는 인물이지만, 뭔가 묘하게 사랑스러움이 느껴지는 캐릭터인데요. 그가 나올 때마다 어찌나 웃음이 팡팡 터지던지......입가에 미소가 가득해져요. 

 

 

범죄도시3 초롱이역을 맡게된 비화가 있다죠? 범죄도시2 천만 관객 넘었을 때 영화를 관람 후, 나오는 길에 때마침 마동석 전화가 와 시즌3 제안 받았다고 해요. 오디션을 보고 합격해 출연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범죄도시3 초롱이로 안나왔음 어쩔뻔!

 

 

범죄도시3 초롱이 역의 배우 고규필은 1982년 5월 2일 생으로 1993년 데뷔하여 무명시절을 꽤 오래 겪었는데요. 백제예술대학교 방송연예과, 중앙대학교 예술대학 연극영화학을 졸업했어요. 소속사는 빅보스엔터테인먼트입니다.  2015년 영화 베테랑에서 단역 순경 역으로 대중들의 눈에 들게 되면서 다양한 작품활동을 하게 됐어요. 

 

 

범죄도시3 초롱이 여친 또한 큰 인기를 끌었는데요. 여친 미미 역은 배우 배누리, 1993년 2월 4일 생이에요. 2010년 데뷔했으며, 대표적으로 알려진 배역은 해를 품은 달의 잔실 역이라고 해요. 2022년에 내 눈에 콩깍지에서 첫 주연을 맡게 됐는데요. 제대로 범죄도시3 영화로 스포트라이트를 보게 됐죠! 

 

 

감초 같은 역할로 범죄도시3 초롱이외에 풍부한 볼거리로 정말 재밌게 봤던 영화였는데요. 벌써 500만이 넘었다니!! +_+ 역시 범죄도시 인기는 식을줄 모르네요!

 

고규필 인스타 : https://www.instagram.com/gyupil/

배누리 인스타 : https://www.instagram.com/baenul/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