준호

라디오스타 옷소매붉은끝동 준호 세영 장혜진 오대환 이민지

잊별 2022. 2. 3. 12:38
반응형


라디오스타 옷소매붉은끝동팀

준호 이세영 장혜진 오대환 강훈 이민지 출연



지난 수요일 밤 라디오스타 옷소매붉은끝동 2탄을 방송해주었죠. 얼마나 기다렸던지, 1시간 반 넘는 시간 동안 시간 가는 줄도 모를만큼 재밌게 봤던 라스에요. 댕댕미 가득한 강훈의 매력과 재치가 가득했던 장혜진, 오대환! 그리고 배우 이민지의 알지 못했던 면모까지! 핵꿀잼이었던 라스였어요.


준호의 은밀한 취미는 아침에 일어나서 목탁 세번 치는 얘기를 듣고 빵 터진 이세영이었죠. 상상 조차 되지 않는 그의 취미, 경건함이 느껴지는 취미가 아닌가 싶은데요.



종교는 기독교라 정말 은밀할 수 밖에 없던 취미죠. 힛
대세 반열에 오른 준호의 계절, 2pm 전성기 당시에 열심히 한 만큼 편집도 많이 당해 속상했던 일도 많았었고 개인적으로 힘들었을 텐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지금까지 꾸준하게 열심히 한 빛을 발하는 중이니까!
"잘 알려지지 않았을 뿐, 행복했던 계절은 매년마다 있었어요." 지금은 온전히 준호의 계절이니 열심히 즐기기를!




학창시절 활동하던 2pm의 찐팬이었다고 고백한 강훈. 라스에서 처음으로 팬심을 드러냈죠. 10점 만점에 10점의 춤을 선보이기도 했던 강훈, 예능초보의 무한한 끼를 발산했어요.



2pm과 함께 소녀시대 태연의 팬이라고 밝혔죠. 태연을 보기 위해 연기자의 길을 들어서게 된 거라고 얘기하면서 부끄러워했죠. 정말 성덕 (성공한 덕후)네요!



앞으로도 더욱 기대되는 준호와 강훈! 두 사람 앞으로 꽃길만 걷길 응원해!



드디어 이 날만을 기다렸다!!!! 자신 있게 내걸었던 15% 시청률 공약, 곤룡포 풀착장하고 우리집 무대를 할 것이라고 했는데 그 날이 왔죠. 모두 소리질러어어-!




점점 상승 곡선을 그리던 옷소매 붉은 끝동, 마지막 17회 17.4%로 종영되면서 정말 유종의 미를 거두었죠!



우리 궁으로 가즈아아아아! 좌깅이 오대환, 홍덕로 강훈과 함께 꾸민 무대!



이 모습은 간직해야 해! 언제 한 번 보겠어요💛




진리의 홍삼 컬러가 찰떡처럼 잘 어울리던 준호! 부끄러워하면서도 완벽하고 예쁜 춤선을 보여준 그대,




이들이 있어 행복했던 수요일 밤, 이제는 옷소매 붉은 끝동 조금씩 보내줄 수 있을 거 같아요. 하지만, 계속 회전문 돌릴 예정이지만!

옷소매 붉은 끝동 덕에 행복했던 애청자로서 두라마 옷소매 붉은 끝동 팀들 모두 수고하셨어요! 💛 모든 배우들 좋은 작품으로 계속해서 만날 수 있기를 빌어요.


728x90
반응형